안녕하세요. 프롬바이오입니다.
고객님 우선 유선으로 전달드린것처럼 이용에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하며 사과 및 양해말씀 드립니다.
말씀드린것처럼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출고에 문제가 있었던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리며
보상적인 부분은 금일 다시한번 유선으로 안내드렸으니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지연에 대해 항의합니다.
2월17일 구매 건에 대해 3월2일 현재까지 출고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송중 사고도 아니고 출고도 되지 않은 상황이며, 구매자는 상품을 계속 기다리다가 너무 늦어져서 배송조회를 해보니 배송조차 안되어 있고 상품은 배송완료로 표시되었습니다.
해당 지연 건으로 정당한보상 요청을 하였으나 불가하다는 상담원 답변도 있었습니다.
위 배송지연에 대한 사과 및 보상요청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