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프롬바이오(ip:)

작성일 2021-03-18

조회 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롬바이오입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해당 주문건은 변경 어려움 안내 및 양해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취소 후 재결제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수정!!!

취소신청해놨는데 

굿나잇홍을 굿모닝홍으로 해야하는데

잘못 주문했더라구요

취소처리되기 전에 혹시나 변경가능한지 여쭤봐요

굿나잇홍에서 굿모닝홍으로 수량 2개 그대로 변경가능할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